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혜교 파리 나이 결혼 이혼 재혼 열애설 과거 남자배우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지넌 포유 2022. 7. 8. 11:28

본문

송혜교 파리 나이 결혼 이혼 재혼 열애설 과거 남자배우 총정리

 

 

배우 송혜교가 20대 못지않은 늘씬한 각선미도 드러내며 근황을 전했다.



송혜교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있는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해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송혜교는 행사장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그는 단발머리와 함께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어두운 색상의 짧은 머리에 체크무늬 투피스를 입고 자리에 앉아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1981년생으로 올해 42세임에도 불구하고 20대 같은 미모도 과시했다.

 

 

송혜교의 섹시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8일 오후 배우 송혜교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은정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송혜교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가 프랑스 파리에서 패션쇼

참석하기 전 의상을 점검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녀는 복부를 살짝 드러내며 섹시한 매력을 과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송혜교는 '더 글로리'에 출연한다. 송혜교 김은숙 작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새 드라마 '더 글로리'는 건축가를 꿈꾸던 여주인공이 고등학교 시절 잔인한 학교폭력으로 자퇴한 뒤 가해자 자녀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아이의 담임교사로 부임해 펼치는 철저하고도 슬픈 복수극이다.

 

 

송혜교 나이 결혼 이혼 재혼 열애설 과거 남자배우 총정리

 

아모레퍼시픽의 로드숍 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

 10대~20대 사이에서 가장 잘 나가는 스타를 모델로 기용했었는데, 송혜교는 2001년 부터 2006년 까지 5년동안 활동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 광고에서 송혜교가 보여줬던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는 아직도 머릿속에 남아 있네요.

그런데 청순가련의 대명사인 송혜교는 의외로 남자배우들과의 열애설도 많았습니다.

송혜교가 연인들이 그렇게나 많았나 라고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은 지금부터 쭉 나열해드리면 깜짝 놀라실 꺼예요.

송혜교 파리

실제 사귄 경우도 있고 열애설만 있던 남자배우도 있으니깐 그냥 순서대로 나열해드릴께요.

저도 뉴스나 인터넷 글을 참고한 거라서 카더라도 포함되어 있을 수는 있습니다.


보통 사주구조가 천간합 지지 원진이나 형이되면 이성 문제가 많고 타고난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서 쾌락을 즐기고 속궁합을 중시하고, 또한 평범한 관계보다는 조금은 색다른 경험을 원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성에 대해 빨리 식기도 하고 이별에 많이 노출되어 있어 송혜교 처럼 많은 열애설을 불러오게 되죠.

 

송혜교 파리

송혜교

는 무엇보다 송중기와 결혼, 이혼이 큰 이슈가 되었었습니다.

태양의 후예를 찍으며 연인사이로 발전한 송중기는 1982년 2월 26일 39세 개띠, 키는 161cm인 송혜교 보다 3살 연하입니다. 송중기는 1985년 9월 19일 나이 36세, 키178cm 혈액형 A형 입니다.

항간에 떠도는 소문으로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박보검과 키스신이 예사롭지 않았다, 어쨌다 하면서 송중기와 이혼에 영향이 있었다 하는데, 확인된 바가 없습니다.

어쨌든 송중기가 법무법인(유)광장을 통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하면서, 둘은 자연스레 이혼을 하게 됩니다. 보통 유책이 있는 배우자와 이혼을 할 때 이혼 조정을 신청하는게 일반적이라서 송혜교에게 뭔가 잘못이 있었을 거라 짐작만 해봅니다.

송혜교 파리

송혜교는 1996년 선경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습니다. 이후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하는데, 이 때 이창훈과 열애설이 났었죠. 이 때 송혜교 나이 17세~18세.

그 다음은 초대박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함께 출연했던 남자배우 송승헌과 열애설. 이 때 송혜교 나이는 19세였습니다.

 

 

2001년 20살에는 드라마 수호천사에서 만난 김민종과 열애설



2003년 22살에는 엄청난 히트를 친 드라마 올인에서 남자주인공이었던 이병헌과 공개적인 연인사이가 되었고 결혼 얘기도 있었습니다.

2004년 23살에는 한은정, 김성수와 함께 출연한 드라마 풀하우스의 남자주인공 가수 비(정지훈)와 열애설이 났습니다.

송혜교 파리

 

2008년 27살에는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 함께 출연한 현빈과 열애설이 터졌죠.

2013년 32살에는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에 함께 출연한 남자배우 조인성과 열애설.

2014년 33살에는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에서 강동원과 출연하며 열애설이 났습니다.

2016년 35살에는 중국 일본에서도 엄청난 히트를 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난 송중기와 열애설이 터지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송혜교 열애설을 살펴보면 함께 출연한 남자배우 들과는 대부분 열애설이 났었군요. 실제 사귀었는지 열애설만 났는지는 둘만이 알겠죠.

 

 


송중기 송혜교 불화설

 때 박보검이 거론된 것

역시 과거 열애설 때문에 그런 오해를 받은 건 아닌가 싶습니다.

중국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 만큼 중국의 부호들, 톱스타들도 송혜교에 많은 관심을 보일 것 같아서 송중기와 이혼을 했지만, 외로울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결혼을 한다면 재혼이 될텐데, 그 땐 누구랑 재혼을 할까요?

최근엔 현빈이랑 재교제 재결합설이 돌고 있는데, 송혜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못지 않게 화려한 인생을 살고 있는 것 같아 내심 부럽기도 하네요.

 

 

댓글 영역